NEWS & NOTICE 목록

허브웹-엠포털 MOU 체결, 협력 이어지며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쉬워진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9-04 18:55 조회858회 댓글0건
홈페이지 담당자
이메일 mportalm@naver.com
연락처 예상금액

본문

 
 21세기 최대 시장으로 떠오른 중국으로의 국내기업 진출이 쉬워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중국시장으로 진출을 원하는 국내 기업을 위해 관련 전문가들의 협력이 눈에 띄고 있는 것이다.
 
대표적 케이스로 최근에 중국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엠포털(www.mportal.org)과 빌더호스팅 전문기업 아이파이브(http://www.hubweb.net)가 MOU를 체결하며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MOU를 통해 엠포털은 기존 허브웹의 회원사가 중국 진출을 원하는 경우 적극적인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하며, 허브웹은 해외 호스팅 및 글로벌 쇼핑몰 솔루션을 기존 회원사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다국어 쇼핑몰 솔루션을 보유한 중국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엠포털은 중국 온라인시장 진출에 필요한 쇼핑몰 입점, 마케팅, CS, 물류 등 모든 업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이미 국내 기업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아이파이브 역시 호스팅과 홈페이지 빌더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파워포인트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하며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엠포털과 아이파이브는 이번 협약을 기념하며 ‘베스트 홈페이지 스킨’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음에 드는 스킨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이 선택한 스킨이 최고의 스킨으로 선정되면 기존 홈페이지를 무료로 리뉴얼할 수 있는 쿠폰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베스트 스킨이벤트는 9월 1일부터 3주간 진행된다.

중국시장 전문가들의 협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엠포털과 아이파이브 측은 “호스팅 전문사이트 허브웹 호스팅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매 달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c) mportal.org. all right reserved.